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직장인투잡알바 의심되면 의심해보세요 본문

수입 꿀팁

직장인투잡알바 의심되면 의심해보세요

말랑세아 2018. 10. 8. 13:00

안녕하세요.

별거없는 직장인이에요.

요즘 투잡알바에

관심있거나 이미 시작하신

분들이 많죠?!

저도 금전적인 이유로

직장인투잡알바를

시작했는데요...

제가 직접 해보니깐

아무리 믿을 수 있고

괜찮은 일이라고 해도

내가 돈을 벌 수 있는

일인건가 라는 점이

가장 중요하더라구요.

 

 

 

 

 

 

돈 벌려고 하는 일인데

돈을 못벌면

무슨 소용이 있겠어요!?

그래서 저는

믿을만한 회사인지,

어렵지 않은 일인지,

수익구조는 어떤지 등을

중점적으로 알아보았고

저와 잘 맞는 투잡알바를

찾아서 소소한 용돈벌기

중이랍니다.

 

 

 

 

 

 

제가 하는 일은

주어진 아이템 중

하나를 골라 웹상에

홍보글을 작성한 후

누군가가 검색을 통해

내 글을 발견한 뒤

 그 글을 읽고

반응을 취하면

나에게 수수료가 적립되는

그런 투잡알바랍니다.

 

 

 

 

 

 

보통 인터넷을 검색해서

투잡알바 찾아보면

비슷비슷해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조금씩 다 달라요.

흔히 볼 수 있는 일이

초기 비용 지불하고

추천인 선택해서

가입을 하고

나도 다른 사람을

가입시키면

수당을 받는 일인데요...

수당이 세다는 장점도 있지만

늘상 매달려서 신경써야 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직장은 다니는 저에겐

부적합하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선택한

투잡알바는

글만 적어두면

내 업무는 끝!

길어야 두시간이충분해서

퇴근 후 저녁 시간 대

또는 주말 남는 시간

활용해서 하면 되니

편하고 쉬워서 좋구요...

 

 

 

 

 

 

도움 받는 회사가

교육청에서 인가 받은

전문 교육 기관이라

기초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으로 알려주므로

누구나 배운다면

충분히 하실 수 있는

투잡알바랍니다.

 

 

 

 

 

 

다른 투잡알바와는 달리

글 하나만 잘 적어두면

매일 일을 하지 않아도

꾸준하게 수수료가

적립되므로

안정적인 수입이

가능하구요...

홈피나 핸드폰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수수료가 들어오는

내역 확인이 가능하며

이렇게 모아진 수수료는

매월 15일에

세금 3.3%를 제외하고

내 통장으로 입금된답니다.

 

 

 

 

 

 

월수입은 개인차가 있지만

평균 1~2백만원

많게는 그 이상

벌기도 하는데요...

본인이 얼만큼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거 같아요.

내가 쓴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입도 오르니깐요...

저는 6~70만원 정도

벌고 있는데...

꾸준히 한다면

언제가는 월 몇백 버는

날이 올거라 기대하네요.

 

 

 

 

 

 

한번 시작하면

평생 도움받으면서

할 수 있고

직접 회원을 가입시키거나

관리하는 일이 아니라서

정신적, 시간적으로

여유로운 투잡알바!

 

 

 

 

 

직장인투잡알바를

찾고 있다면

제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어떤 아이템을 제공하는지

나에게 맞는 일인지

꼼꼼히 따져보고

다른 알바와 비교해셔서

본인에게 잘 맞는 일을

선택하셔서

저처럼 투잡알바로 돈버는

기회 찾으시길 바랄게요.

 

 

 

직장인투잡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터치

 

 

 

나눔커뮤니케이션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 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