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주부알바 틈나는대로 일하고 돈벌기 본문

수입 꿀팁

주부알바 틈나는대로 일하고 돈벌기

말랑세아 2018. 11. 13. 13:00

해마다 집값, 세금, 물가 등

월급 빼고는 다 오르다보니

남편 혼자 버는 것보단

맞벌이가 대세죠?!

하지만 일을 하고 싶어도

특별한 능력이 없어서

취직할 만한 곳이 없고

아이 걱정 때문에

일하는게 부담스러워

차선으로 알바나 부업에

관심 있는 주부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런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제가 하고 있는

주부알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제가 하는 주부 알바는

컴퓨터로 하는 일이에요.

인터넷을 활용해서

돈을 번다는게

참.. 선입견이 많죠?!

저도 첨엔 그랬답니다.

 

 

 

하지만 하는 사람이 많다면

힘든 일, 불법적인 일은

아닐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시작하기 전에

수많은 재택알바에 대해

하나씩 따져보고

제대로 된 곳에서

제대로 배워서

일을 하고 있답니다.

 

 

 

 

 

 

제가 하는 주부알바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해

온라인에 홍보글을

작성한 후 그 글로

누군가가 유입이 되면

건당 8천원 ~ 9600원의

수수료를 받게 되는

그런 알바에요.

 

 

 

한마디로 내가 적어 놓은

아이템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검색을 통해

내 글로 유입이 되면

내 실적이 되는

일이랍니다.

 

 

 

 

 

 

그럼 이 일이

왜 주부 알바로

적당하냐?!

내가 시간날 때

내 집에서 편하게

일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이유이구요...

 

 

 

 

 

 

하나의 글을 작성하는데

필요한 시간은

보통 1~2시간이면 충분해서

아이 돌보거나 살림하는데

전혀 지장을 받지 않으며

마지막으로 안정적이고

꾸준한 돈벌이라

주부 알바로

안성맞춤이랍니다.

 

 

 

 

 

 

이미 검색을 통해

주부알바를 알아보셨다면

대다수의 주부알바는

누군가를 가입시키거나

물건을 팔아야 수당을

주는 그런 일인데요...

제가 하는 이 주부알바는

오로지 글만 써두면

알아서 수익이 생기므로

속편하게 맘편하게

할 수 있답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글만 쓴다고 해서

수익이 생기는건 아니구요...

개인차가 있지만

수익이 생기기까지

어느 정도 시간이 걸려요.

처음부터 하나씩 배우고

배운대로 꾸준히 성실하게

글을 쓰다 보면 안정적인

수입을 벌 수 있답니다.

 

 

 

 

 

 

주부알바로 소개했지만

저와 같은 직장인,

알바가 필요한 대학생 등

성별, 나이, 학벌, 능력,

스펙에 상관없이

수천명의 사람들이

집에서 매일 만지는

컴퓨터로 돈을 벌고 있는

주부알바!

 

 

 

 

 

 

알바, 부업, 투잡에

필요하거나 찾고 있다면

제가 소개하는

이 일에 대해서도

관심 가져 보시고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큰 도움이 되실거에요.

 

 

 

틈나는대로 일하는

주부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터치)

 

 

 

나눔커뮤니케이션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 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