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편의점 오월의 장미 레몬에이드 마셔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GS25 편의점 오월의 장미 레몬에이드 마셔본 후기

말랑세아 2017. 5. 26. 16:09

GS25에서 시즌 음료로

오월의 장미 레몬에이드가

출시 됐더라구요.

3~4월엔 벚꽃 스파클링이 나왔던데

5월엔 장미 레몬에이드라니...

열일하는 GS25네요.

 

 

 

 

 

 

오월의 장미 레몬에이드의

가격은 1,000원이에요.

연한 핑크색 바탕으로

화사한 장미꽃이 그려져 있는 디자인이

넘나 예뻐서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장미꽃 추출액이 0.5%

레몬 과즙이 0.18% 등이 함유된

오월의 장미 레몬에이드에요.

그외 원재료명 및 함량 살펴보세요.

 

 

 

 

 

 

 

 

한 캔 당 345ml인데

열량은 130kcal에요.

그밖의 영양성분도 살펴보세요.

 

 

 

 

 

 

 

 

컵에 음료를 담아봤어요.

색이 핑크핑크해서

참 예쁘고 곱죠?!

맛은 레몬에이드 치고는

단 맛이 강해요.

장미꽃 향이 나긴 하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닌데...

단맛이 너무 강한게

좀 아쉽네요.

호불호가 갈릴거 같은데

제 입맛엔 무난해서 마실만 했네요.

 

 

 

 

 

 

 

 

GS25 오월의 장미 레몬에이드는

비주얼 만큼이나

향과 맛이 괜찮은 제품이네요.

가격도 1000원이라

부담없을 듯?!

저는 단종되기 전까진 종종 사 먹을 듯 싶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직접 드셔보시고 판단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