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직장인부업 짧게 일하고 돈벌이 되는 일 본문

수입 꿀팁

직장인부업 짧게 일하고 돈벌이 되는 일

말랑세아 2018. 8. 27. 13:30

안녕하세요.

별거없는 직장인이에요.

수년째 월급이 그대로라

답답한 맘에 뭐라도 해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압박이 파도처럼 밀려

얼마전부터 직장인부업을

시작했어요.

 

 

 

 

 

 

제가 하는 부업은

누구나 있는

자투리 시간에

누구나 있는 컴퓨터로

재택알바를 하고 있어요.

 

 

 

 

 

 

어떤 아이템에 대한

정보성 글을

인터넷상에 올린 뒤

궁금한 사람이 검색해서

내 글을 읽은 후

더 알아봐야겠다라고

반응을 취하면

나에게 수수료가

적립되는 일이랍니다.

 

 

 

 

 

 

그럼 어떤 회사에서

어떤 아이템을 지원하고

어떻게 글을 쓰는지

궁금하시죠?!

 

 

 

저는 교육청 인가 받은

평생 교육 기관에서

재택알바에 필요한

모든 것을 배웠고

모르는게 있으면

그때그때 물어봐가면서

꾸준히 소통하며

일을 하고 있어요.

 

 

 

 

 

 

글이라는 것도

엄청 대단한 내용의

글을 쓰는게 아니라

친구나 가족에게

정보를 알려주듯이

편하게 적어나가면

되는거구요...

물론 첨에 가이드를

제공 받아 하실 수 있어요.

 

 

 

저도 첨엔 어떻게

써야 하나 고민하던

시간이 있었는데요...

결국엔 비슷한 말을

키워드만 바꿔서

써주면 되고

자꾸 하다보니

노하우가 생겨서

손쉽게 쓰게 되네요.

 

 

 

 

 

 

보통 다른 재택알바는

사람을 가입시키고

교육 및 관리까지

해야 하는 등

할일이 참 많은데요...

제가 하는 재택알바는

오로지 글만 쓰면 끝!

 

 

 

따라서 일하는 시간은

길어봐야 한시간에서

한시간 반 정도라

본인 여건에 맞춰

시간될 때 하면

되는 일이라

짧게 일하고

돈버는 일이랍니다.

 

 

 

 

 

 

내가 쓴 글에

반응하는 수만큼

내 수익이 되는 일이라

하나의 글로

벌 수 있는 돈은

무궁무진하고

내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도 점점 쌓여가므로

끈기를 가지고

꾸준히 글을 쓰는게

가장 중요하답니다.

 

 

 

 

 

 

수익은 천차만별이지만

평균적으로 보면

 1~2백 정도 버세요.

더 잘 버는 분들도

많이 있구요...

저는 이 정도까지는 아니고

7~80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이 정도도 어디인가요?!

 

 

 

 

 

 

쉽고 편하고

수익도 괜찮은

직장인 부업!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부업이 많은만큼

잘 알아보시고

시작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제가 하는

직장인부업에 대해서

궁금하거나 관심이 있으면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짧게 일하고 돈버는

직장인 부업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나눔 커뮤니케이션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 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