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편의점 컵라면 육칼 육개장 라면 후기 본문

먹는 재미

GS25 편의점 컵라면 육칼 육개장 라면 후기

말랑세아 2017. 7. 10. 12:30

편의점 GS25에서

새로나온 컵라면!

육칼 육개장 라면을

먹어봤지요.

 

 

 

 

 

 

진하고 얼큰한 국물 맛의

육개장 라면인

GS25 유어스 육칼 컵라면은

출시된지 약 두정도 된

신제품이고

가격은 1,600원이에요.

 

 

 

 

 

 

제품 1개

내용량은 125g이고

열량은 435kcal에요.

영양정보 살펴보세요.

 

 

 

 

 

 

내용물은 면과 분말스프,

육칼 육개장 스프로

구성되어 있어요.

 

 

 

 

 

 

조리법 순서에 따라

면 위에 분말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붓은 다음

뚜껑을 닫고 3분 30초간

기다려 주세요.

 

 

 

 

 

 

면이 알맞게 익으면

육칼 육개장 스프를 넣고

잘 섞은 후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먼저 면발은

칼국수 면발 못지않게

굵고 넓어서 쫄깃해서

괜찮았구요...

건더기는 다양해서 좋았어요.

다만 고기가 보통 육개장에

들어 있는 큰 고기가 아닌

일반 후레이크용이라

좀 아쉽더라구요.

 

국물은 흔히 먹는

육개장에 비해

덜 진한 맛이지만

무난한 맛이네요.

 

 

 

 

 

풀무원에서 나온 육칼과

비슷한 맛은 아니지만

편의점 컵라면 치고는 먹을만한

GS25 육칼 육개장 라면이네요.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하지만

저는 종종 사먹을 거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