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무민우유 무민 바나나&토피넛우유 후기 본문

먹는 재미

GS25 무민우유 무민 바나나&토피넛우유 후기

말랑세아 2017. 7. 6. 12:30

편의점 GS25에서 판매하는

무민 우유!!

초코우유와 벚꽃향우유에 이어

딸기우유, 커피우유,

바나나&토피넛우유가

새로 출시되었는데요...

3가지 신제품 중

바나나&토피넛 우유를

마셔봤어요.

 

 

무민 초코우유, 무민 벚꽃향우유

후기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GS25 무민바나나&토피넛우유는

다른 무민우유와 마찬가지로

2,200원인데 할인 행사로

1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무민바나나&토피넛우유의

모델은 무민 여자친구

스노크메이든이에요.

"단지 너 하나만"이란 문구와 함께

그려진 스노크 메이든!!

설렘 폭발이네요.

 

 

 

 

 

 

한 병당 용량은 270ml이고

열량은 240kcal에요.

뭐 무난한 칼로리이죠?!

그 외 영양정보 살펴보세요.

 

 

 

 

 

 

무민우유의 묘미는

 뭐니뭐니해도 랜덤으로

들어 있는 피규어인데요...

제가 이번에 득템한 피규어는

스너프킨이에요.

무민이나 스노크메이든이

나오길 바랬는데...

넘나 아쉽네요.

 

 

 

 

 

무민 바나나&토피넛우유의 맛은

흔히 먹는 나나우유 맛이긴 한데

끝맛이 좀 느끼하더라구요.

아마도 토피넛이 첨가되서 그런 듯?!

제 입맛엔 좀 아니었네요.

 

 

무민 우유 3가지 마셔봤는데

아직까진 초코우유가 제 입맛엔

젤 맛있네요.

나머지 딸기우유와 커피우유도

얼른 마셔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