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오뚜기 굴진짬뽕 컵라면 존맛 본문

먹는 재미

오뚜기 굴진짬뽕 컵라면 존맛

말랑세아 2018. 12. 10. 13:30

요즘에 라면 종류가

겁나 많죠?!

저는 두세가지 라면만

고집하다보니

안 먹어본 라면이

참 많은데요...

며칠전에 짱친이

엄청 맛있다고 추천해준

오뚜기 굴진짬뽕을

먹어봤어요.

 

 

 

 

 

 

갓뚜기에서 만든

굴진짬뽕!

 작년 이맘때 쯤에

출시된 제품인데

이제서야 먹어보네요.

저는 편의점에서

컵라면으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1600원

봉지라면은 1500원이니

참고하세요.

 

 

 

 

 

 

제품 하나 당

용량은 110g이고

칼로리는 465kcal에요.

그 외 영양성분

살펴보세요.

 

 

 

 

 

 

굴진짬뽕 컵라면의

구성은 면과 액체스프,

유성스프, 건더기로

이루어져 있어요.

 

 

 

 

 

 

건더기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우선 눈에 띄는게

굴 모양의 후레이크

보이구요...

그 외 야채 후레이크까지

총 8가지가 들어

있답니다.

 

 

 

 

 

 

조리법은 면 위에

액체 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준 후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 동안 조리한 뒤

유성스프를 넣고

잘 저어주면 끝!

 

 

 

 

 

 

진한 굴향이 가득하다는

굴진짬뽕~

감기에 걸려서 그런지

굴향은 딱히 모르겠고

면발은 얇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저는 굵은 면발을

좋아하거든요.

 

 

 

 

 

 

국물은 하얀 국물인데

담백하면서도

매콤하고 칼칼하며

깔끔한 맛이라

끝네주네요.

 

 

 

 

 

예전 나가사끼 짬뽕과

비슷한 맛인데

불맛이 살짝 나는게

진짜 존맛탱이네요.

기대했던것 보다

훨씬 맛있어서

집에 쌓아두고

먹어야겠어요.

오뚜기 굴진짬뽕!

진심 강력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