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홀리데이 밀크초콜릿 마셔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홀리데이 밀크초콜릿 마셔본 후기

말랑세아 2018. 11. 19. 13:00

스타벅스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출시한

신제품 음료 3가지 중

토피넛 라떼에 이어

홀리데이 밀크 초콜릿을

마셔봤어요.

 

 

 

 

 

 

더욱 진한

 카카오 함량과

고급 생초콜릿이

생크림과 어우러져

최고의 초콜릿 음료로

만들어진 홀리데이

밀크 초콜릿의

가격은

Short (HOT만 가능)

: 5,300원

Tall : 5,800원

Grande : 6,300원

Venti : 6,800원이에요.

 

 

 

 

 

 

스타벅스 홀리데이

밀크초콜릿의 칼로리는

Tall 기준

HOT : 400kcal

ICED : 345kcal

카페인은

HOT과 ICED

똑같이 133mg

함유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홀리데이 밀크초콜릿은

음료 위에 밀크폼과

유령 모양의 마시멜로로

구성 되어 있어요.

저는 아이스로 주문했고

별다른 커스텀없이

오리지널로 주문했네요.

 

 

 

 

 

 

먹기에 아까울 정도로

깜찍하고 귀여운

 마시멜로는

달달하면서

쫀득쫀득해서

맛나더라구요.

다만 음료에 녹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홀리데이 밀크 초콜릿은

첫 맛이 달고

끝이 쌉쌀하며

엄청 달지 않아서

제 입맛엔 괜찮았어요.

너무 달기만한 핫초코가

아니라서 저는 좋았네요.

 

 

 

눈으로도 먹고

입으로도 먹는

눈과 입이 호강하는

홀리데이 밀크초콜릿!

올 겨울엔 이 음료로

당충전해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