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농심 컵라면 참치마요 비빔면 큰사발 맛있는데요?! 본문

먹는 재미

농심 컵라면 참치마요 비빔면 큰사발 맛있는데요?!

말랑세아 2017. 7. 17. 12:00

편의점에서 발견한

 참치마요 비빔면 큰사발!

농심에서 새로 나온

컵라면인데요?!

요즘 워낙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먹어봤답니다.

 

 

 

 

 

 

고소하게 비비자! FKS

문구가 인상적인

참치마요 비빔면의

가격은 1,600원이에요.

봉지라면은 출시되지 않았고

오로지 컵라면으로만

출시되었어요.

 

 

 

 

 

 

마요네즈 35.7%

참치 1.1%가

함유되어 있고

열량은 무려 530kcal!!

엄청 놓은 칼로리이죠?!

그래도 맛있으면

0kcal이죠.

 

 

 

 

 

 

구성은 단촐해요.

면과 후첨토핑, 비빔소스

단 3가지로 이루어졌답니다.

 

 

 

 

 

 

조리 방법은 면에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붓은 다음

4분 후에 면이 익으면

물을 따라낸 다음

 

 

 

 

 

 

비빔소스를 넣고

맛있게 잘 비빈 후

 

 

 

 

 

 

후첨토핑을 뿌리면

참치마요 비빔면 완성이랍니다.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워보이죠?!

먹기전에 향부터 맡아봤는데

 마요네즈와 와사비의 향이

함께 퍼지더라구요.

저는 괜찮았지만

약간 호불호가 있을 듯 싶네요.

 

 

 

 

 

 

맛은 전혀 느끼하지 않았고

달달하고 짭조롬하니 맛있었어요.

좀 더 고급스럽게 표현하면

크림 파스타 맛과 비슷했어요.

 

 

 

 

 

하지만 참치마요란

이름과 다르게

참치는 거의 없어서

아쉬웠어요.

참치마요에서 참치는

빼야 할 정도!?

그래도 전반적으로 제 입맛엔

맛있었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