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신메뉴 이천햅쌀크림프라푸치노 맛있어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신메뉴 이천햅쌀크림프라푸치노 맛있어

말랑세아 2019. 1. 22. 16:00

2019년에 새로나온

스타벅스 신메뉴 중 

이천햅쌀라떼를 젤 먼저

마셔봤는데요...

생각보다 기대 이상이어서

이번엔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를

마셔봤어요.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는

쌀 라떼의 프라푸치노 버전!

차가운 쌀 라떼는

쌀 프라푸치노로

즐겨야 제맛!

맛도 영양도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새로운 식감과

한국의 전통적인 느낌을

스타벅스만의 음료로

해석한 프라푸치노에요.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의 가격은

Tall : 6,300원

Grande : 6,800원

Venti : 7,300원이고

칼로리는 Tall 기준

240kcal이며

카페인은 0이니

참고 하세요.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는

음료 위에 쌀알 같이 생긴

토핑이 있는데요...

바삭바삭하고

짭짤해서 맛나더라구요.

토핑은 좀 더 많이

넣어줬으면 좋겠네요.

 

 

 

 

 

 

저는 별다른 커스텀 없이

오리지널로 주문해서

마셔봤는데요...

이천햅쌀라떼보다

좀 더 달달하고 고소해서

제 입맛엔 딱이네요.

 

 

 

 

 

 

율무차 맛도 나고

아침햇살 맛도 난다고 하던데

제 입맛엔 율무차와

아침햇살의 중간 정도

맛인 듯 싶네요.

여튼 제 입맛엔

개맛있어서

자주 사마실 거 같네요.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

진심 강력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