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신메뉴 러브 화이트 초콜릿 달콤해요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신메뉴 러브 화이트 초콜릿 달콤해요

말랑세아 2019. 2. 17. 14:00

스타벅스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신메뉴 2가지를

출시했는데요...

먼저 러브 화이트 초콜릿을

마셔봤어요.

 

 

 

 

 

 

러브 화이트 초콜릿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표현한

Non Coffee 음료로

쌉싸름한 초콜릿 풍미 대신

달콤하고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과

딸기 드리즐로

딸기 초콜릿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으며

모두 함께 즐기는

특별한 밸런타인 음료에요.

 

 

 

 

 

 

러브 화이트 초콜릿

가격은

Tall : 5,900원

Grande : 6,400원

칼로리는

HOT : 415kcal

ICED : 300kcal

카페인은 없으니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발렌타인 음료에는

하트 모양의 붉은

초콜릿이 토핑으로

올라가 있는게

포인트인데요...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쁘네요.

그리고 우드스틱도

선착순 증정한다고 하던데

제가 간 매장은

소진 되었는지

안 주더라구요.

아쉬웠네요.

 

 

 

 

 

 

저는 그란데 사이즈의

아이스 러브 화이트

초콜릿으로 주문했고

오리지널로 마셔봤는데요...

한마디로 달콤

딸기우유 맛이네요.

 

 

 

 

 

스타벅스 신메뉴

러브 화이트 초코릿은

커피가 들어 있지 않고

달달한 딸기우유 맛이어서

초딩 입맛을 가진 분들에겐

입맛에 맞을 듯?!

제 입맛엔 매우 맞아서

종종 마실 듯 싶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