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편의점우유 무민커피우유 후기 본문

먹는 재미

GS25 편의점우유 무민커피우유 후기

말랑세아 2017. 7. 21. 13:00

맛있는 우유도 마시고

귀여운 무민 피규어도

득템할 수 있는

GS25의 무민 우유!

4가지 맛 중에

무민커피우유를

마셔봤어요.

 

 

 

 

 

 

무민커피우유의 가격은

2,200원이지만

300원 할인 행사 중이어서

1,900원에 구입했어요.

 

 

 

 

 

 

별 헤는 밤이란 문구 아래

무민과 무민의 여자친구

 스노크메이든이 벤치에 앉아

알콩달콩 데이트 하는 일러스트가

넘나 제 맘을 설레이게 하네요.

 

 

 

 

 

 

커피파우더는 베트남, 페루,

브라질등이 원산지이고

1.1%가 함유 되어 있어요.

제품 한개당 총 내용량은

270ml이고

열량은 230kcal에요.

 

 

 

 

 

 

뚜껑을 열면

무민 피규어가 나오는데요...

저는 빨간색 줄무늬 바지를

입은 무민이 나왔어요.

아쉽게도 이전에 마신

무민딸기우유에서도 같은 피규어를

득템해서 중복이네요.

 

 

 

 

 

 

무민커피우유의 맛은

아이스크림 더위사냥

녹인 맛과 비슷하네요.

진하지 않고 연한데

카페인이 상당한지...

이거 마신 날 잠이 안 와서

밤을 꼴딱 세웠네요.

 

 

 

 

 

GS25무민 우유 시리즈

다 마셔봤지만

제 입맛엔 초코우유가 젤 낫에요.

나머진 도긴개긴...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하세요.

 

 

 

무민초코우유 후기 (클릭)

무민바나나토피넛우유 후기 (클릭)

무민 딸기우유 후기 (클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