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CU편의점 컵라면 HEYROO 청양고추라면 후기 본문

먹는 재미

CU편의점 컵라면 HEYROO 청양고추라면 후기

말랑세아 2017. 7. 27. 11:35

평소 매운 음식을

즐겨 먹는 편이라

매운 음식을 일부러

찾아서 먹기도 하는데요...

편의점 CU에 가장 매운 라면이

있다고 하길래

먹어봤어요.

 

 

 

 

 

 

편의점 CU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헤이루 청양고추라면이에요.

가격은 1400원이랍니다.

 

 

 

 

 

 

스프류 중 청양고추의 함량은

1.17%로 비교적 적게

들어 있네요.

총 용량은 97g이고

열량은 430kcal에요.

 

 

 

 

 

 

구성은 면과 청양고추 블럭,

분말스프로

이루어져 있어요.

건더기 스프 대신에

블럭이 들어 있네요.

 

 

 

 

 

 

블럭은 하얀색 바탕으로

청양고추를 비롯한 건더기들이

들어 있어요.

모서리 부분이 깨져 있는게

조금 아쉽네요.

 

 

 

 

 

 

조리법은 블럭과

분말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붓은 다음

4분 정도 기다려 주면 됩니다.

 

 

 

 

 

 

맛은 청양고추라면 이름처럼

입안이 얼얼할 정도의

 매운 맛은 아니고

흔히 먹는 라면의 보통 맵기와

비슷해요.

제 입맛에는 전혀 맵지 않았지만

맛은 무난했네요.

 

 

 

 

 

 

그리고 양이 무척이나 적어서

한끼 식사로는 부족할 듯?!

삼김과 같이 먹거나 아니면

국물에 밥 말아 먹어야

속이 든든할 듯 싶네요.

매운 맛을 기대한 저에겐

아쉬움만 잔뜩 남은

CU HEYROO 청양고추라면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