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녹차과자, 해태 녹차틴틴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녹차과자, 해태 녹차틴틴 먹어본 후기

말랑세아 2017. 7. 31. 12:30

한동안 녹차맛이 유행이어서

과자,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 되었는데요...

특히 과자가 참 많았죠?!

오늘은 해태 녹차틴틴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해태 녹차틴틴은

기존 초코틴틴의 후속으로

나온 제품인데요...

출시된지는 좀 됐어요.

 

 

 

 

 

 

가격은 편의점 1800원

일반마트 1400원이에요.

저는 GS25에서 구입했고

통신사 할인 적용해서

1620원에 구입했어요.

 

 

 

 

 

 

한 상자 당 총 용량은 84g이고

열량은 465kcal에요.

과자다 보니 칼로리가

좀 높은 편이네요.

 

 

 

 

 

 

한 박스 안에

6봉지의 과자가

들어 있어요.

그리고 한 봉지당

과자가 2개씩 들어 있답니다.

그럼 총 과자수가 12개!

개당 가격은 약 150원 정도...

은근 비싸네요.

 

 

 

 

 

 

녹차틴틴은

한 입에 쏙 들어갈

정도의 크기이고

 

 

 

 

 

 

앞면엔 녹차 줄무늬가

뒷면엔 녹차가 전면으로

코팅 되어 있어요.

 

 

 

 

 

녹차틴틴은 

진한 녹차의 맛은 아니지만

쌉싸름한 맛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잘 어울려서

제 입맛엔 괜찮은 제품이네요.

 

특히 그냥 먹는 것보다는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차갑게 해서 먹는게 더 맛있네요.

가격은 좀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이 정도면 괜찮은 녹차과자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