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망고 맛있어요 본문

먹는 재미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망고 맛있어요

말랑세아 2017. 9. 3. 13:00

국내 최초 컵 타입

유산균 음료인

덴마크 데이크 얼라이브!

가끔 생각날때

한번씩 사 먹는데요...

어제 간만에 편의점에

들렀다가 데려왔네요.

 

 

 

 

 

 

동원에서 출시한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는

망고와 스위티 자몽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망고로 초이스 했어요.

편의점 GS25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1,500원이랍니다.

마트와 온라인 등

구입처는 다양하니

참고하세요.

 

 

 

 

 

 

이스라엘산 배합함량 망고 100%로

만들어진 망고 농축액이

 0.5%가 함유된

테이크 얼라이브 자몽이에요.

 

 

 

 

 

 

제품 1개당 용량은 250ml이고

열량은 120kcal에요.

비타민 음료라 그런지

비타민이 600%

함유되어 있네요.

영양성분 살펴보세요.

 

 

 

 

 

 

내용물이 어떤 비주얼일지

궁금해서 포장지를 벗겨봤어요.

망고의 노란색이

그대로 반영된 듯

샛노랗죠?!

 

 

 

 

 

테이크 얼라이즈 망고는

진한 망고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새콤 달콤한 맛이에요.

망고를 좋아하신 분들이라면

마셔볼만한 음료네요.

망고주스를 찾거나

망고 음료를 좋아한다면

테이크 얼라이브 망고

마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