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편의점 GS25 위대한 매콤우동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편의점 GS25 위대한 매콤우동 먹어본 후기

말랑세아 2017. 9. 6. 12:30

며칠전 간단하게

끼 해결하러

편의점에 들렀는데

우동이 먹고 싶더라구요.

둘러보다가 매콤우동이

눈에 들어 오길래

데려왔어요.

 

 

 

 

 

 

제가 선택한 제품은

위대한 매콤우동이에요.

편의점 GS25의 PB상품인

위대한 시리즈 중의 하나로

가격은 1,900원이에요.

냉장 코너 쪽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품 용량은 234g이고

열량은 340kcal에요.

영양 성분을 살펴보니

나트륨 함량이 92%로

압도적이네요.

 

 

 

 

 

 

구성은 우동 면발과

액상 소스, 건더기 스프로

이루어져 있어요.

심플한 구성이죠?!

 

 

 

 

 

 

조리법은 용기에

면과 액상 소스를 넣고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붓은 다음

전자렌지에 2분 정도

돌려주세요.

 

 

 

 

 

 

그런 다음 면발이

알맞게 익었으면

건더기 스프를 넣고

휘휘 잘 섞어주면

됩니다.

 

 

 

 

 

 

먹기 전에 먼저

냄새부터 맡아봤는데요...

매콤한 향이 아주 살짝

나긴 했지만

매운 음식 치고는

약하더라구요.

 

 

 

 

 

 

위대한 매콤우동의 맛은

생생우동과 거의 똑같은 맛이에요.

통통한 면발도 괜찮았고

시원한 국물도 괜찮았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매콤우동이란 이름과는 다르게

1도 맵지 않아요.

아주 살짝 매콤한 정도?!

매운 맛을 기대한 저로서는

그게 좀 아쉬웠네요.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맛있는 제품인 듯 싶네요.

GS25 위대한 매콤우동!

우동이 생각날때

생생우동보단 이 제품을

사 먹을 거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