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편의점 음식, 제육불고기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GS25 편의점 음식, 제육불고기 먹어본 후기

말랑세아 2017. 10. 17. 12:30

편의점 GS25의 신제품

제육 불고기를

 먹어봤어요.

 

 

 

 

 

 

정식 이름은

유어스 오븐에 구운

제육 불고기에요.

가격은 2,600원!!

1인분이라 그런지

가격도 저렴하지만

용량도 그리 무겁지는

않더라구요.

 

 

 

 

 

 

미국산 돼지고기 앞다리살과

목살이 70% 들어 있고

양념이 30% 들어 있는

제육 불고기에요.

 

 

 

 

 

 

겉 포장지를 개봉하면

진공 포장된 제육 불고기와

포크가 들어 있어요.

조리 방법엔 용기에 담아서

먹으라고 나왔지만

 

 

 

 

 

 

저는 용기에 붓지 않고

접시에 담아서 전자렌지에

1분 30초 돌렸어요.

 

 

 

 

 

 

전자렌지에 따뜻하게 데운

GS25 제육 불고기에요.

거의 제육 볶음 비주얼이죠?!

 

 

 

 

 

 

맛은 비주얼처럼

엄청 맵지 않고

달달하고 매콤한 맛?!

그리고 돼지고기에서

비린 맛이 전혀 없고

비계보단 살코기가

대부분이어서 좋더라구요.

다만 야채가 1도 없다는게

흠이라면 흠!!

 

 

 

 

 

 

저는 밥반찬으로 먹었는데

요거 하나로 밥 한 공기

뚝딱했네요.

 

 

GS25 유어스

오븐에 구운 제육 불고기는

가격 대비 맛이 정말

괜찮은 제품이네요.

혼술 안주로도 좋고

밥반찬으로도 좋고!

저는 종종 사먹을 거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