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오뚜기 누룽지 컵,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네요! 본문

먹는 재미

오뚜기 누룽지 컵,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네요!

말랑세아 2017. 10. 11. 13:00

갓뚜기 오뚜기에서 만든

옛날 구수한 누룽지 컵!

3kg 봉지에 담겨 있는건

알고 있었지만

컵라면처럼 용기에

담겨져서 파는건

이번에 첨 알았네요.

마트에서 장보다가 발견해서

하나 데려왔어요.

 

 

 

 

 

 

오뚜기 옛날 구수한 누룽지는

국산쌀 100%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저는 이마트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980원!

엄청 저렴하죠?!

편의점에선 더 비싼걸로

알고 있어요.

 

 

 

 

 

 

옛날 방식 그대로

무쇠판에 직접 구워 내어

만든 오뚜기 누룽지에요.

원재료명은 국산 쌀과 정제소금

단 두가지만 들어있네요.

 

 

 

 

 

 

용기 하나 당 용량은 60g이고

열량은 225kcal에요.

무난한 칼로리이죠?!

영양성분 확인하세요.

 

 

 

 

 

 

구성은 단촐해요.

누룽지와 스푼

두가지만 들어 있어요.

 

 

 

 

 

 

조리법은 누룽지를 용기에 넣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붓은 다음

3~4분 정도 기다리면 됩니다.

완전 초간단이죠?!

 

 

 

 

 

 

오뚜기 누룽지컵은

이름처럼 구수하고

냄새도 안나서

맛있는 제품이에요.

그냥 먹어도 봤지만

바삭바삭한 식감이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바쁜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넘나 좋고

출출하거나 입이 심심할때

먹으면 든든하게

배 채울 수 있어서

더 더 좋은

오뚜기 누룽지 컵!

진심 강력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