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편의점 GS25 신동엽 사천짜장 떡볶이 후기 본문

먹는 재미

편의점 GS25 신동엽 사천짜장 떡볶이 후기

말랑세아 2017. 6. 13. 12:00

편의점 GS25에 신동엽님의

떡볶이 3종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아주 매운 떡볶이,

체다 치즈 떡볶이,

사천 짜장 떡볶이에요.

그 중 오늘은 사천 짜장 떡볶이에 대한

리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자꾸자꾸 손이가는

짜릿하고 매콤한 맛의

신동엽의 사천 짜장 떡볶이에요.

가격은 1000원이랍니다.

오직 편의점 GS25에서만

구매할 수 있어요.

 

 

 

 

 

 

제가 사진을 가까이에서 찍어서 그렇지

굉장히 작은 용량이에요.

컵라면 소컵와 비슷한 크기?!

칼로리는 205kcal라 용량 대비

높은 편이네요.

 

 

 

 

 

 

내용물은 

쌀떡 떡볶이와 분말스프

딱 두가지에요.

단촐하죠?!

 

 

 

 

 

 

떡볶이는 한입에 쏙 들어갈

미니 사이즈로

18개가 들어 있어요.

 

 

 

 

 

 

조리법에 따라

떡과 분말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붓어준 뒤

전자렌지에 2분 정도 돌려주면

된답니다.

 

 

 

 

 

 

완성된 신동엽의

사천 짜장 떡볶이에요.

국물 색이 참 까맣죠?!

 

 

 

 

 

 

떡은 쫄깃해서 괜찮았는데

양념 국물이 충분히 배이지 않아서

떡과 양념이 따로 노는 듯?!

떡 한번 먹고 국물 떠 먹고

이렇게 먹었네요.

게다가 매콤한 맛이라고 하던데...

전혀 맵지도 않고

양도 적어서 여러모로 아쉬움이 남는

제품이네요.

 

 

 

 

 

입이 심심하거나 궁금할때

간식으로 사먹기엔 괜찮지만

다른 부가재료를 추가해서 먹어야

든든할 듯 싶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