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롯데리아 숯불바베큐버거 먹어봤어요 본문

먹는 재미

롯데리아 숯불바베큐버거 먹어봤어요

말랑세아 2017. 6. 16. 13:00

더블 패티에

진한 숯불 바베큐 소스와

푸짐한 토핑을 더해

볼륨감이 뛰어난

롯데리아의 신제품

숯불 바베큐 버거를 먹어봤어요.

 

 

 

 

 

롯데리아 숯불바베큐버거의

가격은 단품 3,200원

세트 5,200원이에요.

저는 6월 14일 리아데이때

데려왔답니다.

 (핫크리스피버거 구매 시

숯불바베큐버거 증정)

 

 

 

<출처 : 롯데리아 인스타그램>

 

 

 

동안 롯데리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숯불바베큐버거의 사진을

많이 봐왔는데...

패티도 두장이고

소스와 야채도 푸짐해서

 어떤 맛일지

무척 궁금했었거든요.

그래서 부푼 기대감을 안고

먹어봤어요.

 

 

 

 

 

 

먼저 비주얼을 보니

패티는 두장이긴 한데

야채도 부실하고

소스도 많아 보이진 않아서

아쉽더라구요.

 

 

 

 

 

 

 

맛은 숯불 바베큐 맛은 못 느끼겠고

불고기버거와 데리버거를

섞은 듯한 맛이네요. 

가격이 그리 비싼 편은 아니라서

가성비는 좋은데

더블 패티 외에는

재료가 부실한게 아쉽네요.

 

 

 

 

 

 

롯데리아 숯불바베큐버거는

신제품 버거에 비하면

가격이 저렴해서 좋긴한데

제 입맛에는 맞지 않네요.

개인적으론 핫크리스피버거와

새우버거가 롯데리아에서 젤 맛있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