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엔제리너스 딸기 음료, 베리요거트스노우 후기!! 본문

먹는 재미

엔제리너스 딸기 음료, 베리요거트스노우 후기!!

말랑세아 2018. 2. 20. 12:30

엔제리너스에서

봄 시즌 신메뉴로

상큼한 딸기 음료 3종이

출시되었어요.

 

 

 

 

 

 

엔제리너스 신제품 3종은

베리 요거트 스노우,

베리 코코 라떼,

리얼 베리 주스로

3월 31일까지만

한정 판매해요.

 

 

 

 

 

 

세 음료 중에서

저는 베리 요거트 스노우를

초이스 했는데

요거트 스노우에

딸기쨈과 생딸기 3개가

들어간 음료로

가격은 6,300원이랍니다.

 

 

 

 

 

 

베리 요거트 스노우를

주문하면

 스트로우와 스푼을

챙겨주는데요...

스푼은 딸기 떠 먹을때

사용하는거라고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네요.

 

 

 

 

 

 

싱싱한 딸기와

달콤한 휘핑크림이

듬뿍 얹어진

베리 요거트 스노우에요.

 

 

 

 

 

 

딸기와 휘핑크림은

환상의 꿀조합!

새콤달콤한 맛때문에

딸기 6조각을

 순식간에 폭풍 흡입했네요.

 

 

 

 

 

요거트는 상큼한 맛보다는

크림맛이 강해서

달달하더라구요.

딸기쨈이 들어 있어서

가끔 가다 씹히기도 했는데

전반적으로는 달달한 맛이

강해서 당충전하기엔

좋았네요.

 

 

 

엔제리너스 신메뉴

베리 요거트 스노우는

비주얼도 굿!

맛도 굿이어서

저에겐 무척

만족스런 음료네요.

당이 필요할 때

베리 요거트 스노우

마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