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편의점 도시락 추천, 함박&계란볶음밥! 본문

먹는 재미

GS25편의점 도시락 추천, 함박&계란볶음밥!

말랑세아 2018. 3. 13. 12:30

오래간만에 먹은

편의점 도시락이에요.

GS25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상품

함박&계란볶음밥을

먹어봤어요.

 

 

 

 

 

 

지난주 주말에 먹은

GS25 편의점 도시락

함박&계란볶음밥이에요.

저는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예약 주문했어요.

 

 

 

 

 

 

정통 함박 스테이크와

계란볶음밥이 만난

함박&계란볶음밥의

가격은 3,600원!

괜찮은 가격대죠?!

 

 

 

 

 

 

도시락 한개당

용량은 347g이고

열량은 632kcal에요.

그 외 영양성분

읽어보세요.

 

 

 

 

 

 

겉 비닐을 제거하면

도시락과 함께

스푼 겸 포크가

들어 있어요.

 

 

 

 

 

 

계란볶음밥과 함께

들어 있는 반찬으로는

함박 스테이크 2개와

데친 브로콜리 1개,

소시지 1/2개,

삶은 계란 1/2개가

들어 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반찬이 좀 부실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먹기 전에

전자렌지에 2분 정도

돌려준 뒤

맛있게 냠냠 먹어주면

되는데요...

 

 

 

 

 

 

먼저 파슬리 가루가

송송 뿌려진 계란볶음밥은

푸석푸석하긴 했지만

함박 스테이크 소스에

비벼 먹으니

먹을만 하더라구요.

 

 

 

 

 

 

메인 반찬인

함박 스테이크는

어린이 손바닥만한

크기이지만

그래도 두툼하더라구요.

 

 

 

 

 

 

맛은 생각보다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서

맛있더라구요.

소스도 달짝지근해서

초딩입맛인 저는

맛있게 먹었네요.

 

 

 

 

 

GS25 편의점 도시락

함박&계란볶음밥은

가격 대비 맛이 괜찮은

도시락이네요.

다만 도시락 하나로는

양이 부족할 수도 있으니

컵라면과 함께 먹으면

좋을 듯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