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올봄딸기케이크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올봄딸기케이크 먹어본 후기

말랑세아 2018. 3. 27. 12:00

스타벅스 봄 시즌

한정으로 나온

올봄 딸기 케이크!

먹은지는 좀 됐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네요.

 

 

 

 

 

 

스타벅스

올봄 딸기 케이크는

네모난 플라스틱

박스에 담겨 있는데요...

가격은 무려 7,400원!

웬만한 밥 한끼 식사

가격과 맞먹네요.

 

 

 

 

 

 

올봄 딸기 케이크는

혼자 먹기엔 조금 많고

둘이 먹기엔 부족한

약 1.5인분 정도의

크기인 듯 싶네요.

열량은 455kcal랍니다.

 

 

 

 

 

 

올봄 딸기 케이크는

초코 케익과 크림

중간에 딸기잼이

샌딩되어 있는

케이크랍니다.

 

 

 

 

 

 

맨 위에는

딸기 모양의 초콜릿이

얹어져 있는데요...

생각보다 제 입맛엔

아니었어요.

초콜릿 대신 생딸기가

올려져 있는게

더 나을 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올봄 딸기 케이크의

맛은 티라미수와 딸기잼이

섞인 맛이라

달달하니 맛있었네요.

비주얼도 예쁘고

맛도 좋았지만

가격이 깡패라

재구매는 힘들 듯 싶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