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자꾸자꾸 땡기는 떡볶이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GS25 자꾸자꾸 땡기는 떡볶이 먹어본 후기

말랑세아 2018. 5. 2. 12:00

며칠 전에 떡볶이가

엄청 먹고 싶었는데

움직이기는 귀찮고

배달시켜 먹기에도

애매해서 집 앞

GS25 편의점에서 가서

자꾸자꾸 땡기는

떡볶이를 사왔어요.

 

 

 

 

 

 

단짠단짠 생각나는

자꾸자꾸 떡볶이는

GS25에서만 판매하고

가격은 2000원이에요.

 

 

 

 

 

 

제품 1개 당 용량은

300g이고

칼로리는 665kcal에요.

그 외 영양성분

살펴보세요.

 

 

 

 

 

 

제품 구성은

소스와 떡 그리고

포크 숟가락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개별 포장된 떡인데요...

1인분의 양 치고는

많은 듯 하네요.

 

 

 

 

 

 

조리법은 용기에 떡과

소스를 넣고

뜨거운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은 다음

잘 섞어주세요.

 

 

 

 

 

 

그런 다음

뚜껑을 살짝 덮고

전자렌지에 3분 30초간

돌려 준 후

맛있에 먹으면 됩니다.

 

 

 

 

 

 

 gs25 자꾸자꾸 땡기는

떡볶이는 생각보다

그리 맵지는 않았어요.

그렇다고 맛없지는 않구요...

적당히 매콤하고

떡도 쫄깃쫄깃해서

괜찮았네요.

 

 

 

 

 

자꾸자꾸 땡기는

떡볶이는 2000원이란

가격 대비 양이 많아서

혼자 먹기엔 조금

많기도 하지만

가성비는 좋은 듯 싶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