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음료 추천! 아이스 더블 바닐라 라떼!!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음료 추천! 아이스 더블 바닐라 라떼!!

말랑세아 2018. 5. 8. 12:30

어제 스타벅스에

들러서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려고 보니

더블 바닐라 라떼라는

새로운 음료가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없이

바로 주문해서 마셔봤어요.

 

 

 

 

 

 

더블 바닐라 라떼는

기존의 라떼보다

에스프레소 1샷씩

더 들어가

더욱 진한 커피 맛과

오렌지휘핑이 올라가

바닐라와 오렌지 두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라떼 음료로

HOT과 ICED

둘 다 주문 가능하고

칼로리 Tall 기준

215kcal랍니다.

 

 

 

 

 

 

가격은

Tall : 5,800원

Grande : 6,300원

Venti : 6,800원이고

HOT, ICED 가격은

동일해요.

 

 

 

 

 

 

저는 무료 음료

쿠폰이 있어서

벤티사이즈로 마셨어요.

커스텀은 디카페인,

바닐라 시럽은 하나 뺐어요.

오렌지 휘핑은 보통으로

무료 엑스트라는

바닐라 드리즐을

선택했네요.

 

 

 

 

 

 

먼저 오렌지 휘핑을

살짝 먹어봤는데

오렌지 향이 나고

맛도 상큼해서

제 입맛엔 괜찮았네요.

 

 

 

 

 

 

아이스 더블

바닐라 라떼의 맛은

더블샷이어서 그런지

진한 커피의 맛과

달다구리한 맛의

조화가 참 잘 어울리는

음료네요.

 

 

 

 

 

 

제 입맛엔 적당한 커피 맛과

달달함이 잘 조화되어서

맛있게 마셨네요.

단 오렌지 휘핑에 대한

호불호가 갈리니

일반 휩, 에스프레소 휩으로

변경해서 마셔봐도

좋을 거 같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