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편의점 음료 유어스 스무디 복숭아 시원하고 맛있네요! 본문

먹는 재미

GS25 편의점 음료 유어스 스무디 복숭아 시원하고 맛있네요!

말랑세아 2017. 7. 4. 12:30

편의점 GS25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유어스 스무디 복숭아를

마셔봤어요.

 

 

 

 

 

 

유어스 스무디 복숭아는

올해 새로 나온 제품이고

가격은 2,000원이에요.

복숭아 외에 스무디 망고와

프라페 카페라떼도 있답니다.

 

 

 

 

 

 

스무디 복숭아는

아이스크림 냉동고에 들어 있고

결제 시 카운터에서 빨대를

따로 담아준답니다.

 

 

 

 

 

 

먹는 방법, 순서가

자세히 나와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될 듯 싶네요.

저는 날이 하도 더워서

들고 오는 도중에

알아서 녹더라구요.

그래서 꼬깔만 버리고

그 외 순서는 생략했네요.

 

 

 

 

 

 

원재료명과 함량,

원산지 살펴보세요.

 

 

 

 

 

 

한개당 용량은 200kcal이고

열량은 196kcal에요.

무난한 칼로리이죠?!

 

 

 

 

 

GS25 유어스 스무디 복숭아는

얼린 쿨피스 맛과 거의 똑같네요.

얼음 알갱이가 조금 굵긴 한데

목 넘기기에는 큰 불편함은 없고

시원하니 맛있네요.

2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GS25 유어스 스무디 복숭아!!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서

올 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편의점 음료로 추천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