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꼬북칩 새우맛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꼬북칩 새우맛 먹어본 후기

말랑세아 2018. 9. 19. 13:00

국내 최초!

4겹으로 만들어진

오리온 꼬북칩!

콘스프맛을 가장

즐겨 먹는데요...

올 초에 새우맛이

새로 나왔는데

이제서야 먹어봤네요.

 

 

 

 

 

 

오리온 꼬북칩

새우맛을

저는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1500원

대형마트, 온라인 등

여러 곳에서 판매하니

적당한 곳에서

구매하시면 될 거 같네요.

 

 

 

 

 

 

제품 1개 당

용량은 80g이고

칼로리는 449kcal에요

그 외 영양성분

살펴 보세요.

 

 

 

 

 

 

바삭한 네겹에

통새우를 갈아 넣어

깊고 풍성한 감칠맛이

일품이라고 홍보하는

꼬북칩 새우맛이에요.

 

 

 

 

 

 

봉지를 열어보니

새우향이 확 올라오는게

새우깡 과자와 

비슷했어요.

먹어보니 꼬북칩 새우맛은

제 입맛에 밍밍하고

심심한 맛?!

 

 

 

 

 

콘스프맛에 비해

덜 짜고 덜 자극적인 맛이라

제 입맛엔 조금 아쉽지만

식감만큼은

바삭바삭해서

좋았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