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신메뉴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신메뉴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

말랑세아 2018. 9. 11. 12:30

스타벅스에서

가을맞이 신제품

디저트 3종이

출시되었는데요...

그 중에서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를

먹어봤어요.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는

부드러운 시트 사이사이에

곱게 간 검은 콩가루와

마스카포네 치즈를 섞은

크림을 레이어드하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케이크로 가장 아래쪽에

인절미가 들어 있어

색다른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디저트에요.

 

 

 

 

 

 

가격은 5,600원이고

제품 1개 당

157g이며

칼로리는 505kcal에요.

역시 디저트라 그런지

칼로리는 높은 편이네요.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는

인절미가 들어 있는게

포인트인데요...

맨 아래쪽 시트지에

한 3개 정도

들어 있었네요.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의 맛은

케이크 치고는

많이 지 않고

검은콩이 들어가서 그런지

두유 맛이 나더라구요.

 

 

 

 

 

전반적으로 촉촉하고

고소하며 부드러운 맛이라

제 입맛엔 무난했네요.

다만 포인트인 인절미가

너무 적게 들어 있어서

그게 좀 아쉬웠네요.

 

 

 

달달한 거

안 좋아하거나

두유, 검은

좋아하는 분들에겐

입맛에 맞을 듯?!

아메나 라떼와 같이 먹으면

좋을 거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