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애플아몬드크림케이크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애플아몬드크림케이크 먹어본 후기

말랑세아 2018. 10. 9. 12:30

요번 추석때 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몇 개 있어서

간만에 디저트를 하나

먹어봤어요.

제가 먹은건

가을 신메뉴로 출시된

애플 아몬드 크림

케이크에요.

 

 

 

 

 

 

애플 아몬드 크림 케이크는

가을에 잘 어울리는

사과 필링과

고소한 아몬드 크림이

어우러진 타르트 케이크로

기존 타르트보다 얇게 구워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에요.

 

 

 

 

 

 

가격은 5,700원이고

제품 1개당 용량은

120g이며

칼로리는 620kcal이니

참고하세요.

 

 

 

 

 

 

비주얼을 보면

사과 필링과

아몬드 크림이

가운데에 있고

테두리에 슈가 파우더가

뿌려져 있어서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맛은 애플파이만큼

달다구리 하지는 않고

아몬드 크림의 고소함과

사과 필링의 새콤함이

적당히 잘 어울러져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케이크 보다는

타르트에 가까워서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이라

먹을만했네요.

다만 가격이 5700원이라

자주 사먹기는 좀

어려울 듯 싶네요.

달달한 거 안 좋아한다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