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제주말차샷라떼 너무 좋아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제주말차샷라떼 너무 좋아

말랑세아 2018. 10. 16. 12:30

요즘 제가 별다방가면

즐겨 마시는 음료가

하나 있는데요...

그건 바로

제주 말차샷 라떼에요.

 

 

 

 

 

 

제주산 말차의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연유가 어우러

달콤 쌉싸름한

제주 말차샷 라떼는

원래 제주에서만

판매하다가

가을 한정 기간동안만

전국 매장에서

판매 한다고 하네요.

 

 

 

 

 

 

가격은

Tall : 6,100원

Grande : 6,600원

Venti : 7,100원이고

칼로리는

HOT : 250kcal

ICED : 185kcal

카페인은 107mg

함유되어 있으니

참고 하세요.

 

 

 

 

 

 

저는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이제까지 제주 말차샷 라떼는

아이스로만 마셨는데

희한하게 전부

머그잔에 담아줘서

아쉽더라구요.

아래는 희고

위는 초록초록한

비주얼이 넘나 보고

싶었는데...

되도록이면

아이스 음료는

유리컵에 예쁘게 담아

줬으면 좋겠네요.

 

 

 

 

 

 

저는 별다른 커스텀을

하지 않았고

오리지널

마시는데요...

기존 그린티라떼보다

진하고 쌉싸름한 말차 맛과

연유의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롭게 잘 어울려서

깔끔하고 맛나네요.

 

 

 

 

 

샷추가 하면

더욱 맛있다고 하던데

담부턴 샷추가해서

마셔봐야겠어요.

가을 한정 음료

제주 말차샷 라떼

진심 강력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