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겨울 음료 쵝오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겨울 음료 쵝오

말랑세아 2018. 11. 12. 12:30

저의 스타벅스

최애 음료 중의

하나는 바로

토피넛 라떼에요.

겨울 시즌 한정이라

늘 이맘때를

기다리는데요...

이번에도 크리스마스

프로모션과 함께

돌아왔네요.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전통 음료인

토피넛 라떼에요.

저는 그란데 사이즈에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커스텀은 특별히

하지 않았고

오리지널로 주문했어요.

 

 

 

 

 

 

토피넛 라떼의

가격은

Short : 5,300원

(HOT만 가능)

Tall : 5,800원

Grande : 6,300원

Venti : 6,800원이고

 Tall 기준 카페인은

75mg이 함유되어 있으며

Tall 기준 칼로리는

HOT : 325kcal

ICED : 275kcal임을

참고하세요.

 

 

 

 

 

 

예쁜 유리잔에 담긴

아이스 토피넛라떼에요.

휩에 토피넛 토핑이

뿌려져 나오는데

너무 적지 않나요?!

이게 정량이라고 하는데

좀 더 많이 뿌려주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작년과 다르게

올해는 토피넛 시럽으로

다시 돌아온

스타벅스 토피넛 라떼는

달달하고 고소해서

제 입맛엔 존맛!

역시 토피넛라떼는

사랑이네요.

 

 

 

 

 

1년 내내 온고잉하

좋겠지만 아쉬운대로

1일 1토피넛라떼

해야겠어요.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진심 강력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