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할로윈 크런치 컵케이크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할로윈 크런치 컵케이크 먹어본 후기

말랑세아 2018. 10. 30. 12:30

스타벅스에서

할로윈을 맞이하여

음료 2종과

펌킨타르트, 컵케이크,

마카롱 3종 등

다양하게 출시했는데요...

이번엔 컵케이크를

먹어봤어요.

 

 

 

 

 

 

제가 먹은 제품은

할로윈 크런치 컵케이크에요.

달콤한 초콜릿 시트와

크림 사이에 크런치가

바삭바삭한 컵케이크로

가격은 4,600원이에요.

용량은 75g이고

칼로리는 305kcal이랍니다.

 

 

 

 

 

 

컵케이크 위에

얹어진 토핑은

초콜릿이에요.

하나는 몬스터 얼굴의

화이트 초콜릿이구요...

 

 

 

 

 

 

또 하나는

거미줄 모양의

다크 초콜릿이랍니다.

이 두 초코릿이

할로윈 분위기를

내는 듯 싶네요.

 

 

 

 

 

 

할로윈 크런치 컵케이크는

진한 초코 크림과

촉촉한 시트가

적당히 달고 부드러워서

제 입맛엔 넘나

맛있었네요.

 

 

 

 

 

게다가 중간 중간에

크런치가 들어 있어서

씹히는 식감도 좋았네요.

다만 가격 대비

양이 정말 적은게

흠이라면 흠?!

그래도 당충전이 필요할때

먹으면 좋을 듯 싶네요.

달달한거 좋아하신다면

단종 되기 전에

서둘러서 드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