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여름신메뉴,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마셔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여름신메뉴,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마셔본 후기

말랑세아 2017. 8. 6. 14:00

얼마전에 스타벅스에서

여름 신메뉴 3종이

출시되었어요.

리얼 콘 프라푸치노,

피치 리치 블렌디드,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가

그 주인공인데요...

3가지 음료 중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를

마셔봤답니다.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는

여름 한정판 메뉴로

9월 4일까지 판매해요.

가격은

톨 : 6,300원

그란데 : 6,800원

벤티 : 7,300원이랍니다.

 

 

 

 

 

 

비주얼은 보시는 바와 같이

파인애플로 만든

음료라 그런지

윗 부분은 노란색이에요.

 

 

 

 

 

 

그리고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에는

코코넛 밀크가 들어 있는데요...

이 코코넛 밀크 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구요.

저는 별로 개의치 않았답니다.

 

 

 

 

 

 

맛은 생각보다 상큼하고

부드러워서 괜찮았어요.

코코넛 밀크 맛이

좀 진한 편이긴 하지만

파인애플과의 조화가

나쁘지 않았고

새콤달콤상콤한 맛이라

좋더라구요.

 

 

 

 

 

 

게다가 파인애플 과육과

코코넛 알갱이도

들어 있어서 좋았네요.

단 먹다 보니 얼린 쿨피스

같다라는 생각도

문득 들더라구요.

그렇지만 전반적으로는

제 입맛에 괜찮은 제품이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