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롯데리아 고봉팥빙수 고봉녹차빙수 포장 후기 본문

먹는 재미

롯데리아 고봉팥빙수 고봉녹차빙수 포장 후기

말랑세아 2017. 8. 9. 14:00

더운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시원한 팥빙수가

땡기죠?!

며칠전부터 저희 엄마가

팥빙수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어제 퇴근 길에

집 근처에 있는 롯데리아에서

고봉팥빙수와 고봉녹차빙수를

포장해왔어요.

 

 

 

 

 

 

롯데리아 빙수 포장은

일반 비닐 포장지가 아닌

지퍼백에 담아서 주니

좋더라구요.

저는 직접 가서 사왔지만

홈서비스로도 빙수 배달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엄마가 드실 고봉팥빙수와

제가 먹을 고봉녹차빙수에요.

포장이라 그런지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 있더라구요.

가격은 고봉팥빙수 3,600원

고봉녹차빙수 4,000원이랍니다.

 

 

 

 

 

 

고봉팥빙수에는 갈린 얼음과

연유, 팥, 인절미떡, 젤리,

복숭아 시럽 등이 들어 있어요.

한 입 먹어보니

옛날 팥빙수 맛에

달달한 맛이 더해져서

괜찮더라구요.

저희 엄마두 맛있게 드셨네요.

 

 

 

 

 

 

고봉녹차빙수는

갈린 얼음과 팥, 녹차파우더,

아몬드가 들어 있는데요...

진하고 쌉싸름한 맛보다는

달달한 맛이 더 강하더라구요.

평소 녹차 관련 음식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네요.

 

 

 

 

 

롯데리아 고봉팥빙수

고봉녹차빙수는

엄청 맛있지 않고

양도 적은 편이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는 좋은 제품인 거 같네요.

저는 가끔 생각나면

사 먹을 듯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