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편의점 안주 타코와사비 굿굿!! 본문

먹는 재미

GS25 편의점 안주 타코와사비 굿굿!!

말랑세아 2017. 8. 12. 14:00

SNS상에서

편의점 제품 중

혼술 안주로 인기를 끌고 있는

GS25 타코와사비를

먹어봤어요.

 

 

 

 

 

 

타코와사비는 이자카야에서

먹었던 음식인데...

편의점에서도 손쉽게

구할 수 있다니...

나날이 발전하는 편의점이네요.

 

 

 

 

 

 

가벼운 안주가 필요할 때,

간편한 반찬이 필요할 때

제격인 타코와사비의 가격은

3,500원이에요.

 

 

 

 

 

 

베트남산과 태국산

주꾸미로 만든

타코와사비는

80g의 용량에

열량은 64kcal에요.

그리 높지 않은 칼로리이죠?!

 

 

 

 

 

 

타코와사비는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져 있고

비닐로 한번 더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비닐을 벗기고

자세히 봤어요.

쭈꾸미 외에

다진 청양고추와

홍고추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와사비 향이

조금씩 느껴지기도 했네요.

 

 

 

 

 

 

쭈꾸미는 쫄깃쫄깃하고

탱글탱글하며

비린 맛도 느껴지지 않고

좋았어요.

그리고 코가 찡할 정도로

와사비가 강해서

와사비를 좋아하는 제 입맛엔

딱이었네요.

 

 

 

 

 

단점이라면 양이 적다는 점?!

저는 5~6번 젓가락질 하니

다 먹었더라구요.

그래도 gs25 타코와사비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혼술 안주로 반찬으로

엄지척 주고 싶은

제품이네요.

gs25 타코와사비

진심 강력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