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쁘띠첼 과일젤리 망고! 디저트로 굿굿! 본문

먹는 재미

쁘띠첼 과일젤리 망고! 디저트로 굿굿!

말랑세아 2017. 8. 19. 15:30

어렸을 때 자주 먹었던

쁘띠첼 과일 젤리!

한 동안 잊고 지내다가

편의점에 진열되어 있는게

눈에 띄어서

오랜만에 구입해봤어요.

 

 

 

 

 

 

여러가지 과일젤리가 있지만

저는 망고와 딸기를 집어왔어요.

오늘은 쁘띠첼 과일젤리 망고에 대한

포스팅을 남겨보도록 할게요.

 

 

 

 

 

 

제가 구입한건

용량이 90g으로

작은 거라 가격은

1000원이에요.

베트남산 망고 8.5%,

인도산 망고 퓨레 0.9%,

이스라엘산 망고 과즙 4.15%가

함유되어 있고

열량은 72kcal에요.

 

 

 

 

 

 

제품을 살펴보니

속 안에 망고 과육이

한조각 들어 있고

푸딩같은 젤리가

득 들어 있어요.

 

 

 

 

 

 

스푼으로 떠서 먹었는데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상큼하고 달콤한 망고 과육이

잘 어우러져서

입안이 행복해지더라구요.

게눈 감추 듯 순식간에

비웠네요.

 

 

 

 

 

오랜만에 먹은

쁘띠첼 과일젤리!

집에서 간단한 디저트로 먹기엔

괜찮은 제품인 듯 싶네요.

대량 구매해서 냉장고에

쟁여 놓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