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편의점 음료 무민복숭아소다&무민크림소다 본문

먹는 재미

GS25 편의점 음료 무민복숭아소다&무민크림소다

말랑세아 2017. 8. 21. 12:30

편의점 GS25에서

무민 관련 상품이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이번엔 음료수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평소 무민 덕후로써

무민 상품이 나오면

그냥 지나치치 못하는 1인이라

무민 음료수도

직접 구입해서 마셔봤답니다.

 

 

 

 

 

 

GS25 무민 음료수는

두가지에요.

무민 복숭아소다와

무민 크림소다!!

캔음료인 무민 복숭아 소다와

크림소다의 가격은

1,200원으로 동일하답니다.

 

 

 

 

 

 

먼저 무민 복숭아 소다부터

살펴보면

무민의 여자친구

 스노크메이든이

빨간 줄무늬 수영복을 입고

수영 또는 헤엄치는 그림인데요...

희한하게 바탕색이

물의 색인 블루가 아닌

강렬한 레드에요.

그래도 물고기 세마리와

보글보글 기포가

표현되어 있어서

디테일하게 묘사되어 있죠?!

 

 

 

 

 

 

한 캔 당 용량은 350ml이고

열량은 160kcal에요.

복숭아 농축과즙이 0.103%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컵에 음료를 담아봤어요.

여리여리한 핑크빛이

감도는 비주얼인데요...

맛은 립톤 아이스티에

탄산이 가미된 맛이네요.

제 입맛엔 맛있었어요.

 

 

 

 

 

 

이번엔 무민 크림소다를

살펴볼게요.

크림소다는 무민이

주인공인데요...

스키타는 그림이에요.

넘나 귀엽죠?!

 

 

 

 

 

 

탈지분유 0.8%가 함유된

크림소다의 용량은 350ml이고

열량은 190kcal에요.

복숭아소다에 비해

조금 더 높은 칼로리이네요.

 

 

 

 

 

 

크림소다도 컵에

담아 봤는데요...

비주얼은 보시다시피

하얀색이에요.

맛은 제 입맛에

밀키스맛과 거의 똑같았어요.

암바사 맛과도 비슷한거 같구...

대신 탄산이 약해서

목넘기기에는 수월하더라구요.

먹을만 했네요.

 

 

 

 

 

gs25 무민 음료 2종!

크림 소다와 복숭아 소다는

제 입맛에 둘 다 무난한 맛의

음료라 가끔 사 먹을거 같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