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스위트자몽 상큼하네요 본문

먹는 재미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스위트자몽 상큼하네요

말랑세아 2017. 9. 12. 13:00

어제 퇴근하면서

시원한 음료가 생각나

편의점에 들렀는데요...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가

눈에 띄어서

구매해왔어요.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는

망고와 스위티자몽

두가지 맛이 있는데요...

저는 스위티자몽으로

데려왔어요.

망고를 최근에

먹은 적이 있어서

이번엔 스위티자몽으로

선택했답니다.

가격은 1,500원이에요.

 

 

 

 

 

 

이스라엘산 스위티자몽

농축액으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그 외 원재료명 확인하세요.

 

 

 

 

 

 

1개 당 용량은

250ml이고

열량은 115kcal에요.

비타민 음료라 그런지

비타민C가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네요.

 

 

 

 

 

 

얼라이브 스위트자몽의 비주얼은

언뜻 사과 주스와 비슷해

보이긴 한데요...

맛은 상당히 상큼하네요.

상콤해서 참 맛있는 음료네요.

 

 

 

 

 

테이크 얼라이브 망고와

스위티자몽의 맛을

굳이 비교하면

망고는 달달, 스위티자몽은 상큼!!

 

저는 스위티자몽이

더 맛있는 듯 싶네요.

단거 좋아하면 망고를

상큼한 맛을 좋아하면

스위티자몽을 각각 추천합니다.

 

 

테이크 얼라이브 망고 후기 (클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