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 마셔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 마셔본 후기

말랑세아 2017. 10. 2. 13:00

별다방 스타벅스에서

가을 신메뉴로 출시한

얼 그레이티 초콜릿과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

얼 그레이티 초콜릿을

먼저 마셔봤고

이번엔 알로에 페어 프로즌티를

마셔봤어요.

 

 

 

그레이티 초콜릿 후기 (클릭)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는

차이티를 베이스로

알로에와 배가 첨가된

음료에요.

 

 

 

 

 

 

게다가 라임 한조각이

곁들여져 있답니다.

 

 

 

 

 

 

알로에 페어 프로즌티의 가격은

6,100원이고

오직 그란데 사이즈만

있어요.

 

 

 

 

 

 

 

용량은 473ml이고

열량은 220kcal에요.

부담없는 칼로리이죠?!

 

 

 

 

 

 

제 입맛에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는

차이티와 배와 알로에가

따로 노는 듯한 맛?!

여러가지를 먹는 느낌인데...

밍밍한 맛?!

맛없지도 않고 맛있지도 않은...

그냥 무난했어요.

못 마실 정도는 아니었네요.

 

 

 

 

 

 

그리고 갈린 얼음이

상당히 많이 들어 있어서

목마를때 마시면 좋을 듯!

갈증해소에 딱이네요.

호불호가 심히 갈리던데...

제 입맛엔 적당했네요.

가끔 목마를때 사먹을 거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