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오뚜기 볶음진짬뽕 컵라면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오뚜기 볶음진짬뽕 컵라면 먹어본 후기

말랑세아 2017. 9. 19. 13:00

어제 퇴근 후

저녁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볶음진짬뽕이 하나 있길래

요걸로 간단하게 해결했어요.

 

 

 

 

 

 

오뚜기에서 만든

볶음진짬뽕 컵라면

작년에 출시한 제품인데요...

이제서야 먹어보네요.

가격은 편의점 기준

1,600원이랍니다.

봉지라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진한 해물맛! 쫄깃한 면발!

문구만 봐도 솔깃하죠?!

평소 짬뽕라면 중에

진짬뽕을 젤 좋아하는 1인이라

볶음진짬뽕은 어떨지

기대되더라구요.

 

 

 

 

 

 

1컵 당 용량은 110g이고

열량은 450kcal에요.

그 외 영양성분

확인하세요.

 

 

 

 

 

 

구성은 면과 건더기 스프,

액체 스프, 유성 스프로

이루어져 있어요.

 

 

 

 

 

 

조리법 순서는

면 위에 건더기 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붓은 다음

 

 

 

 

 

 

4분 후에 뚜껑의

물구멍을 통해

물을 따라 붓은 뒤

 

 

 

 

 

 

액체 스프와 유성 스프를 넣고

잘 비벼주면 됩니다.

 

 

 

 

 

볶음진짬뽕은

면발이 칼국수 면발처럼

넓고 굵어서

쫄깃쫄깃한 식감이

참 좋더라구요.

맵기는 그리 맵지는 않고

달달하고 매콤하며

특유의 불향이 살짝 났네요.

 

 

 

 

 

 

그리고 진한 해물맛은

제 입맛엔 안 느껴지더라구요.

그래도 전체적인 맛은

볶음라면 중에서

괜찮은 라면인 듯 싶네요.

가격이 비싼게 흠이지만

저는 가끔 사먹을 거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