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농심 볶음 너구리 컵라면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농심 볶음 너구리 컵라면 먹어본 후기

말랑세아 2017. 10. 3. 12:00

"너구리 한마리 몰고 가세요"

라면계의 스테디 셀러

농심 너구리!

올초에 새로운 버전

볶음 너구리가 출시되었는데요...

이제서야 먹어봤답니다.

 

 

 

 

 

 

저는 볶음 너구리 컵라면을

편의점 gs25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1,600원이에요.

용량은 110g이고

열량은 515kcal!!

높은 칼로리이죠?!

 

 

 

 

 

 

구성은 통통한 면발과

볶음 해물스프, 볶음 고추 조미유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리고 면 아래에

건더기가 들어 있어요.

너구리 모양의 어묵과

다시마, 미역, 당근, 홍합볼등

컵라면 치고는 푸짐하죠?!

 

 

 

 

 

 

조리법은 용기에

면과 건더기만 놔두고

뜨거운 물을 안쪽 표시선까지

붓은 다음

뚜껑을 덮은 채 4분 동안

기다립니다.

 

 

 

 

 

 

4분 후에 면을 잘 저은 뒤

뚜껑에 표시된 부분을

젓가락으로 뚫어서

물을 버린 다음

 

 

 

 

 

 

볶음 해물 스프와

볶음 고추 조미유를

넣고 맛있게 비벼주면

 

 

 

 

 

 

볶음 너구리 완성이에요.

면이 통통해서 그런지

볶음 우동 느낌이 나네요.

 

 

 

 

 

 

볶음 너구리의 맛은

단짠단짠이 확실한 맛이에요.

매운 맛은 거의 없고

달다구리하네요.

 

 

 

 

 

 

그리고 쫄깃쫄깃한 면발과

먹기 아까울 정도로

귀여운 너구리 모양의

어묵 등의 건더기도

씹는 식감이 있어서

괜찮았네요.

 

매콤한 맛이 좀 더 느껴지면

더 맛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먹을만 하네요.

가끔 별미로 사먹을 듯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