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오뚜기 컵밥, 매콤낙지덮밥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오뚜기 컵밥, 매콤낙지덮밥 먹어본 후기

말랑세아 2017. 10. 25. 13:00

며칠 전 야근하느라

늦은 저녁식사를 해결하려고

편의점 GS25에 들렀는데요...

도시락도 품절이고

삼김도 먹을만한게 없더라구요.

라면 먹을까 하다가

오뚜기 컵밥이

눈에 띄었는데

그 중에서도 매콤낙지덮밥에

손이 가서 먹어봤어요.

 

 

 

 

 

 

편의점에서 구입한

오뚜기 컵밥

매콤낙지덮밥이에요.

가격은 3,500원!

대형마트나 일반 슈퍼,

온라인에서는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국내산 쌀로 만든 밥과

베트남산 낙지, 중국산 양파 퓨레,

국내산 새송이버섯 

여러가지 재료로 만들어진

매콤낙지덮밥이에요.

 

 

 

 

 

 

한개당 용량은 250g이고

열량은 335kcal에요.

그 외 영양성분 확인하세요.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와 끓는 물 등

두가지가 있어요.

각자 기호에 맞는 방법으로

선택하시면 될 듯?!

 

 

 

 

 

 

구성은 컵밥과 덮밥 소스,

미니 스푼 이렇게 3가지로

이루어져 있어요.

 

 

 

 

 

 

저는 전자렌지로 조리할 거라

먼저 덮밥 소스를

기에 었어요.

 

 

 

 

 

 

그리고 컵밥을 넣고

덮개나 랩을 씌운 다음

전자렌지에 2분 정도

돌려줬어요.

 

 

 

 

 

 

소스와 밥이

잘 어우러지도록

슥삭슥삭 비벼주면

완성!

먹음직스러워 보이나요?!

 

 

 

 

 

 

오뚜기 컵밥 매콤낙지덮밥은

단맛이 좀 강하고

살짝 매콤한 정도?!

엄청 맵지 않아서

매운 음식 못 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드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낙지의 양이

생각보다 적게 들어 있어서

좀 아쉽더라구요.

한 7점 들어 있었나?!

식감은 씹히는 맛은 있는데

쫄깃하지는 않았네요.

 

 

 

 

 

전체적인 맛은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 무난한데

양이 적은게 아쉽네요.

밥 양도 적고 낙지 양도 적고...

배불리 먹고 싶다면

추가로 먼가를 더 드셔야 할 듯?!

저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