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라면 추천, 오뚜기 참깨라면 편의점 라면 본문

먹는 재미

라면 추천, 오뚜기 참깨라면 편의점 라면

말랑세아 2017. 11. 2. 12:30

어제 저녁 식사로

오래간만에

오뚜기 참깨라면을

먹었어요.

 

 

 

 

 

 

고소함과 얼큰함이 함께한

오뚜기 참깨라면은

계란이 들어 있는게

특징이죠?!

 

 

 

 

 

 

참깨라면 1봉지의

용량은 115g이고

열량은 490kcal에요.

그 외 영양성분 살펴보세요.

 

 

 

 

 

 

내용물은 면과

분말스프, 계란블럭,

유성스프로 이루어져 있어요.

 

 

 

 

 

 

요게 바로

참깨라면의 포인트인

계란블럭이에요.

안타깝게도 깨져있더라구요.

 

 

 

 

 

 

조리법은 끓는 물에

분말스프와 계란 블럭, 면을

넣고 4분간 끓여주세요.

저는 채 썬 양파도 같이

넣었답니다.

 

 

 

 

 

 

어느 정도 면발이 익으면

송송 썬 청양고추와

대파를 넣고

마지막으로 유성 스프를

넣어준 뒤

잘 섞어주면 끝!!

 

 

 

 

 

 

완성된 참깨라면이에요.

자투리 야채를

추가 했을 뿐인데...

먼가 푸짐해보이지 않나요?!

 

 

 

 

 

 

먼저 국물은 시원하면서도

얼큰하고 고소해서 맛있더라구요.

한마디로 국물이 끝내주네요.

 

 

 

 

 

야채와 함께 먹은

면발도 쫄깃하고 담백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다만 양이 적은게

단점이라면 단점?!

밥까지 말아서 클리어했네요.

 

 

 

오랜만에 먹은 참깨라면인데

왜 인기가 있는지

그 이유를 알겠네요.

앞으로 종종 사먹어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