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편의점 컵라면, 미니언즈 옥수수 치즈탕면 본문

먹는 재미

GS25 편의점 컵라면, 미니언즈 옥수수 치즈탕면

말랑세아 2017. 11. 7. 12:30

편의점 GS25에서

미니언즈와 콜라보로

나온 컵라면

미니언즈 옥수수 치즈탕면을

먹어 봤어요.

 

 

 

 

 

 

겉 포장에 귀여운 미니언즈가

그려져 있는

옥수수 치즈탕면은

GS25에서만 구입할 수 있고

가격은 1,500원이에요.

 

 

 

 

 

 

원재료명과 원산지

살펴보세요.

 

 

 

 

 

 

용기 하나 당 

용량은 93g이고

열량은 395kcal에요.

그 외 영양성분

확인하세요.

 

 

 

 

 

 

구성은 면과

분말스프, 치즈스프로

이루어져 있어요.

면 이외의 건더기는

건스위트콘과 미니언즈 어묵

들어 있는데

용기 안의 아래에 있답니다.

 

 

 

 

 

 

조리법은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면 위에 분말 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준 후

 

 

 

 

 

 

전자레인지에

3분~3분 30초

조리한 다음

치즈 스프를 넣고

잘 저으면 됩니다.

 

 

 

 

 

 

완성된 미니언즈 옥수수

치즈탕면이에요.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일반 라면의 비주얼과는 다르게

국물이 노란색을 띄죠?!

냄새는 옥수수 향이

진하게 나더라구요.

 

 

 

 

 

 

미니언즈 옥수수

치즈탕면의 맛은

콘스프 맛에 고소한 치즈의 맛과

매콤함이 조화롭게

잘 이루어진 맛이네요.

엄청 매운 편은 아니구요...

너무 느끼하지도 않네요.

그리고 먹다보니 짭쪼롬한 맛이

더욱 강해지더라구요.

 

 

 

 

 

 

치즈나 치즈 라면을 좋아한다면

한번쯤은 먹어봐도 좋을 거 같네요.

저는 가끔 사먹을 듯 싶네요.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