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한정판 미녀와야수 머그컵 아침엔본죽 쇠고기죽 본문

리얼 리뷰

GS25 한정판 미녀와야수 머그컵 아침엔본죽 쇠고기죽

말랑세아 2017. 6. 5. 16:36

편의점 GS25와 디즈니

그리고 본죽의 콜라보!!

유어스 디즈니 미녀와 야수

아침엔 본죽을

득템했어요.

 

 

 

 

10만개 한정 판매 상품이고

SNS상에서 핫한 제품인지라 그런지

구입하기가 넘나 어렵더라구요.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야수만 구입했어요.

 

 

 

 

 

 

미녀가 그려진 머그컵은

전복버섯죽이 담겨 있고

야수가 그려진 머그컵은

쇠고기 죽이 담겨 있어요.

가격은 각각 9.900원이에요.

편의점 상품 치고는 비싼 아이템이죠?!

통신사 할인 받으면

9,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중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고

재질이 도자기인 머그컵이에요.

쇠고기죽의 영양성분과

원재료명 및 함량 살펴보세요.

 

 

 

 

 

 

박스를 개봉하면

머그컵 위에 개별 포장 되어 있는

죽이 담겨 있어요.

 

 

 

 

 

그리고 스푼도 포함되어 있답니다.

머그컵의 크기는

일반 머그컵의 크기보다

넓고 무게감도 있어서

굉장히 잘 만든 제품인거 같더라구요.

 

 

 

 

 

 

한쪽엔 멋있는(?)

야수의 그림

프린팅 되어 있구요

 

 

 

 

 

 

반대쪽엔 디즈니 프린세스라고

프린팅 되어 있어요.

 

 

 

 

 

 

쇠고기죽은 무난한 맛이었네요.

양은 한끼 식사로는 부족하고

간식으로 먹기엔 적당할 정도였네요.

 

 

 

 

 

GS25 미녀와 야수 아침엔 본죽은

가격이 비싼 편이긴 하지만

머그컵이 충분히

소장 가치가 있어서

구매해 볼만한 상품이네요.

저는 미녀 벨 머그컵도

발품 팔아 구입해 봐야겠어요.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소진 되기 전에 득템해보시길 바랄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