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편의점 디즈니 썸썸인형 구피 받아왔어요 본문

리얼 리뷰

GS25 편의점 디즈니 썸썸인형 구피 받아왔어요

말랑세아 2017. 6. 9. 12:30

지난 5월에 진행된

편의점 GS25와 디즈니의

콜라보 이벤트!!

 

 

<출처 : GS25 홈페이지>

 

 

디즈니 상품 5개를 구매하면

장미꽃 미니램프와

디즈니 썸썸 인형 중

각 1개를 뽑기를 통해

경품으로 증정하는 내용의

이벤트였는데요...

저는 10개의 상품을 구매하고

장미꽃 미니램프와 썸썸인형을

각각 1개씩 득템했답니다.

 

 

 

어제는 장미꽃 미니램프에 대한

후기를 남겼는데요...

오늘은 썸썸인형에 대한 리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장미꽃 미니램프 후기 보기 (클릭!!)

 

 

 

 

 

 

 

저에게 온 썸썸 인형은

구피에요.

6가지 인형중에 랜덤으로 발송되는데

저는 구피가 당첨 되었네요.

 

 

 

 

 

 

썸썸 인형은

스티치, 버즈, 올라프,

덤보, 플루토, 구피

이렇게 6가지 종류인데

가장 가지고 싶었던게 구피였거든요.

어찌 제 맘을 딱 아셨는지...

넘나 기분 좋았네요.

 

 

 

 

 

넘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구찌에요.

중고나라 보면 구피를

젤 많이 교환하거나 판매하던데...

제눈엔 구찌가 짱귀엽네요.

 

 

 

 

 

 

뒷태 역시 궁딩이 팡팡 두들겨

주고 싶을 정도로

넘나 매력적인 구피에요.

참 잘 만든 인형인 듯 싶어요.

 

 

 

 

 

미녀와 야수 장미꽃 미니램프와

썸썸인형 구피를 나란히 두고

찍어봤어요.

둘 다 충분히 소장각이죠?!

 

 

문득 다른 썸썸 인형 5가지도

득템하고 싶은 맘이 생기네요.

열일하는 GS25에서 또 어떤 상품을

걸고 이벤트를 진행할 지

무척 기대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