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미녀와 야수 장미꽃 미니램프 수령!! 본문

리얼 리뷰

GS25 미녀와 야수 장미꽃 미니램프 수령!!

말랑세아 2017. 6. 8. 16:06

지난 5월에 진행된

편의점 GS25와 디즈니의

콜라보 이벤트!!

 

 

<출처 : GS25 홈페이지>

 

 

 

디즈니 상품 5개 구매하면

미녀와 야수 장미꽃 미니램프와

썸썸 인형 6종 중 하나를

뽑기를 통해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였는데요...

저는 디즈니 상품 10개를 구매해서

운 좋게도 장미꽃 미니램프 1개,

썸썸 인형 1개를 각각 득템했어요.

제 친구는 디즈니 상품 15개를

구매했는데 장미꽃 미니램프만

3개 당첨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럴때만 운빨이 좋은 듯ㅎㅎ

 

 

 

 

 

 

장미꽃 미니램프와 썸썸인형 중

먼저 수령한

장미꽃 미니램프에 대한

리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정식 명칭은

GS25 X 디즈니

미녀와 야수 장미꽃 미니램프에요.

사진상으로는 커보이지만

실제로는 깜찍한 크기로

한손으로 들 수 있어요.

 

 

 

 

 

 

정열의 레드 색상의

장미꽃과 은색 띠가 넘나 예쁜

장미꽃 미니램프에요.

불을 켜지 않은 상태에서도

충분히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격인듯 싶네요.

 

 

 

 

 

 

불을 끄고 미니램프를 켜봤어요.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서 그렇지

실제로 보면 색감도 예쁘고

분위기도 있어 보여서

무드등으로 손색 없네요.

 

 

 

 

 

한정판 상품이라

어디에서도 구입할 수 없는

GS25의 미녀와 야수 장미꽃 미니램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딱이고

무드등으로도 좋아서

잘 득템한 듯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