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스타벅스 아이스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 맛있어요! 본문

먹는 재미

스타벅스 아이스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 맛있어요!

말랑세아 2017. 12. 27. 12:30

스타벅스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이하여 출시한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

지난 번에 HOT를

마셔봤는데요...

이번엔 아이스로

마셔봤어요.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 (HOT)

후기 보기 (클릭)

 

 

 

 

 

 

지난 주에 마신 아이스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에요.

12월 25일까지

e-프리퀀시 1개를

추가로 더 준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보면 볼수록

 사랑의 열매가 

생각나는

레드 커런트에요.

 

 

 

 

 

 

저는 특별한 커스텀 없이

휘핑크림 많이만

커스텀했어요.

사이즈는 그란데인데

음료 반

휘핑크림 반인듯?!

 

 

 

 

 

 

맛은 확실히

따뜻한 음료보다는

아이스가 더 맛있는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에요.

고급진 쿨피스라고

입소문 났던데...

제 입맛엔 상콤하고

달콤해서 맛있네요.

휘핑크림과 섞어 마시면

요플레 맛이 나서

더 더 맛있는듯!?

 

 

 

 

 

아쉽게도 시즌 음료다 보니

12월 31일까지만 판매하고

12월 26일부터

별 2개 추가 적립 행사도

같이 진행 된다고 하니

단종 되기 전에

부지런히 마셔야겠어요.

아이스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

저에겐 완전 호인 음료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