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편의점 안주 추천, 골뱅이 소면 무침!! 본문

먹는 재미

GS25 편의점 안주 추천, 골뱅이 소면 무침!!

말랑세아 2018. 1. 9. 13:00

얼마전 편의점 GS25에서

먹거리 쇼핑하다가 발견한

골뱅이 소면 무침!

평소 비빔면에

골뱅이 넣어서 먹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골뱅이 소면 무침도

보이자마자 바로 겟했네요.

 

 

 

 

 

 

매콤하고 새콤하고 달콤한

GS25 골뱅이 소면 무침은

투명한 정사각형 케이스에

담겨 있고

가격은 무려 5,500원이에요.

겁나 비싸죠?!

 

 

 

 

 

 

영국산, 아일랜드산

골뱅이와

그 외 외국산 원산지 재료로

만들어진

 골뱅이 소면 무침이에요.

 

 

 

 

 

 

소스는 한쪽에

개별 포장으로 들어있고

테이프로 붙여져 있어요.

젓가락은 들어 있지 않으니

일회용 젓가락이라도

챙기셔야 할 듯 싶네요.

 

 

 

 

 

 

제품 뚜껑을 개봉하면

푸릇푸릇한 야채들이

눈에 먼저 보이는데요...

소면은 가장 아래 쪽에

들어 있더라구요.

 

 

 

 

 

 

야채와 소면 외에

반숙으로 삶아진

계란 반개도

들어 있구요...

검은 깨도 뿌려져 있어요.

 

 

 

 

 

 

그리고 가장 메인인

골뱅이는 크기도 나름

큼지막하고 실하더라구요.

갯수는 총 세워보니

 8개가 들어 있었네요.

 

 

 

.

 

 

 

소스를 넣은 다음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벼서

맛있게 먹어주면 끝!

근데 용기가 너무 작은 탓인지

비빌때 불편하더라구요.

집에서 드실거라면

그릇에 담아서 비벼 드시길

바래요.

 

 

 

 

 

 

GS25 골뱅이 소면

무침의 맛은

달콤하고 새콤하기도 하지만

엄청 매워요.

평소 매운 맛을 즐겨먹는

1인인데도 불구하고

제 입맛엔 엄청 맵더라구요.

 

 

 

 

 

 

골뱅이는 비리지 않고

쫄깃하니 맛있었네요.

다만 야채가 많은 대신

소면의 양이 적고

골뱅이도 양이 적은게

아쉽더라구요.

먹다가 집에 있는 소면

더 추가해서 먹었네요.

 

 

 

 

 

GS25 골뱅이 소면 무침은

맛있게 매운 맛이라

매운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 제품이네요.

단, 가격이 너무 비싸서

재구매는 힘들 거 같네요.

편의점 술안주로 먹어볼만한

골뱅이 소면 무침!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