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GS25 편의점 신제품, 덴뿌라우동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 재미

GS25 편의점 신제품, 덴뿌라우동 먹어본 후기

말랑세아 2018. 1. 2. 12:30

며칠 전에

편의점 GS25에

오래간만에 들렀는데

신제품이 꽤 많이

출시되었더라구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추운 날씨엔

뜨끈뜨끈한 우동이

제격일거 같아

덴뿌라 우동을 데려왔네요.

 

 

 

 

 

 

튀김 3종과 함께 즐기는

GS25 유어스 덴뿌라 우동의

가격은 3,500원이에요.

적당한 가격대죠?!

 

 

 

 

 

 

제품 하나 당 276g이고

열량은 나와 있지 않네요.

원재료명 및 함량과

원산지 읽어보세요.

 

 

 

 

 

 

내용물은

우동면 위에 새우튀김,

야채튀김, 야채어묵튀김,

어묵이 하나씩 있고

잘게썬 대파가

토핑 되어 있어요.

특히 강렬한 빨간색의

용기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조리법에 따라

액상스프를 넣고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붓은 다음

뚜껑을 덮은 채로

전자렌지에 1분 ~ 1분 20초

렌지업 해주면 됩니다.

 

 

 

 

 

 

넉넉잡고 2분 만에

완성되는 편의점 우동

덴뿌라 우동이에요.

초간단이죠?!

 

 

 

 

 

 

어묵부터 맛을

얘기하면

어묵은 흔한 어묵 맛?!

평범했구요...

 

 

 

 

 

 

야채 튀김과 새우 튀김은

눅눅해서 별로였어요.

그나마 야채 튀김은

먹을만 했는데...

 

 

 

 

 

 

새우튀김은

새우를 거의 못 느낄 정도로

적게 들어 있어서

좀 그랬어요.

 

 

 

 

 

그래도 우동면이 쫄깃하고

양도 많아서 좋았네요.

국물은 생생우동과

거의 비슷한 맛?!

인스턴트 우동맛이라

제 입맛엔 무난했네요.

 

 

 

GS25 덴뿌라 우동은

3500원이란 가격 대비

구성과 양,

맛이 무난해서

편의점 제품 치고는

괜찮은 거 같네요.

저는 가끔 사먹을 듯 싶네요.

Comments